배너 내용을 적어주세요. 배너 닫기
팝업01 팝업02 팝업03 팝업05

주인의 편지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보다 기분좋은 교환/반품법
편지 쓴 이 주인_제리 (ip:)
  • 편지 쓴 날 2016-05-01
  • 추천 추천하기
  • hit 6774
  • 평점 0점




■ 두번째 청춘, 주인 │ 주인의 편지 │ 2016년 05월 01일 일요일


 




퇴근길에 살 것이 있어 근처 마트에 들렀더니 벌써 참외가 나왔습니다.


때마침 시식을 권하길래 한 조각 반갑게 먹었더니 어찌나 달고 맛이 나던지요.


한 봉지 사들고 집에 와서 얼른 깎았더니, 에구. 그 맛이 안납니다.


이렇게 먹어보고 사와도 집에 오면 그 맛이 다른데,


입어보지도 못하고 컴퓨터 똑딱똑딱하여 산 옷이 100점 맞기는 참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사이즈가 잘 맞지 않기도 하고,


생각했던 색깔과 다르기도 하고,


이런! 집에 비슷한 옷이 있기도 하고요.




마트에 과일도 바꿔주는지는 모르겠지만,


주인은 당연히 바꿔드리고(교환), 돌려드립니다.(반품)


상품을 받아보신 7일 이내, 한번 착용만 해보신 상태라면


어떤 이유에서든 교환, 반품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교환신청 바로가기 >







 


반품신청 바로가기 >





교환, 반품의 절차를 간소화하는 일도,


애초에 교환, 반품을 하지 않아도 좋으시도록 상품을 잘 설명하는 일도,


앞으로 주인이 메꿔나가야할 부족함입니다.


그 과정에서 최대한 선생님께서 번거로운 일을 겪지 않으시도록, 마음을 다해 처리해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첨부파일 exchange.png
password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백수mcm 2016-12-22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akdma

  • 주인_제리 2016-09-2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에버그린 선생님, 반갑습니다. 두번째 청춘, 주인입니다.
    교환을 하게 된 것도 번거로운 일인데 생각처럼 진행되지 않아 당황스러우셨지요?

    말씀 주신 내용을 토대로 택배사를 통해 확인해보니, 기다리시는 새상품은 오늘 선생님께 무사히 도착할 것으로 보입니다.

    19일 월요일에 교환받으실 새상품을 보내드렸으니 80%정도는 20일 어제 제품을 수령하셨어야 하는데,
    요녀석이 하루 늦는 바람에 이렇게 선생님의 애를 태우고 말았습니다.

    반품 주시는 제품 또한 무사히 수거되어 주인 물류팀으로 달려오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번개같이 진행해드리지 못하고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오늘 받아보신 새 상품은 선생님 마음에 쏙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에버그린5000 2016-09-20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첫거래부터 이상하네요. 교환신청했는데 처음 물건을 경비실에(5000원 동봉)맡겼더니(택배기사 요청으로),외출후 경비실에 확인하니 교환물품은 없네요.택배기사 절대 전화 안받아요. 우째 이런 일이???

  • flogii 2016-07-23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링클프리스트레치팬츠블루그레이30사이즈,링클프리스트레치팬츠 연베이지 30사이즈
    각1벌씩 주문했는데 블루그레이팬츠가 후크가 잠기지 않을정도로 사이즈가 적게 나왔네요
    블루그레이 스트레치팬츠1벌만 반품하려고합니다.
    우리집 대통령여름셔츠3장 세트2번 100사이즈 주문하였는데 생각보다 너무 크게나왔네요
    반품 요청합니다.

  • 주인_제리 2016-07-01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이곳에 남겨주신 댓글에는 또 다시 댓글을 남길 수있는 기능이 없어 전화로 답변을 대신하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감사히 댓글을 읽고 있으니, 혹시나 답변이 없다고 서운케 생각지 마시고 앞으로도 하실 말씀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늘 감사합니다.

  • 나이스현철 2016-06-29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방금주문신청했는데..배송하기전에 남김니다..
    반품신청이 아니고 색깔만 바꿔주세여..하늘색으로 주문했는데 네이비로 바꿔주세여..
    이상입니다..ㅎㅎ

  • 이국장 2016-06-15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첫 구매신청후 상당히 기대가 되었는데 역시 값어치 대로 물건이 만들었는가 생각됩니다.
    주인님 생각에는 어쩌면 불쾌할수 있지만 하여튼 반품을 시켜서 미안하고, 청바지는
    괜찮은지 한번 생각 해보겠습니다. ( 제 경우에 차거셔츠의 소매길이가 너무길어요,
    나의 신체구조상 그런지) 귀사의 발전과 아울러 주인님의 상업적인 정신에 감동했습니다..

  • 대기만성 2016-05-14 0점 댓글 수정 댓글 삭제

    스팸글 SNS상에서 귀사제품 홍보를 접하고 5/1,5/3 두번에 걸쳐 온라인 구매를 하였습니다. 가격대비 그런대로 괜찮았으나, 한 줌 자켓은 105를 주문하였는데 실제론 100으로 배달이 되었더군요. 꽉 끼긴해도 FIT한 것이 대세인지라 재주라운딩에 가져갔습니다. 그런데 왼쪽소매 부분의 밴드가 늘어져서 양쪽 소매도 발란스가 안 맞으니 신경이 쓰여 입기가 싫더군요. 아시겠지만 옷이란 것이 맘에 들지 않으면 두번다시 손이 안가는지라 귀사의 일주일 교환규정이 조금 지났음에도 교환을 요청합니다. 어진간하면 그냥 사용하려던 제 잘못도 있지만 당초 신청과 다른 사이즈의 제품과 왼쪽소매 부분의 하자는 귀사의 잘못이니 선처바랍니다. 귀사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성함/별명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해주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