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두번째청춘 주인입니다.
받아보신 제품으로 불편 드린 것 같아 죄송합니다.
말씀 주신 불편함의 경우, 제품의 봉제상의 문제인것으로 보입니다.
이 경우, 두 가지 방법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1. 제품 수거하여, 별도 수선 진행 후 재발송
2. 근처 세탁소에서 수선 진행 후 주인에게 수선비 청구
편하신 방법을 선택하시어 말씀 주시면,
해당 방법으로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주문해주셨을텐데 제품의 봉제불량으로 실망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선생님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탁소 수선 했읍니다. 3000원 보내주세요